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 1018-359  1

        1018-358  2

        1018-357  1

      • 1018-359 우1짝

        1018-358 좌2짝

        1018-357 좌2짝

    • 마이리스트
    시간 종목   점수 삭제
    마이리스트 내역이 없습니다.
  • 공지사항
  • 자주하는질문
  • 문의하기
  • 정지확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충전한 마일리지 환불건 안내입니다.

    A

    환불은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환불 문의는 [고객센터 > 문의하기] 게시판을 통해 요청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환불 시에는 10% 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환불되며, 요청일로부터 3일 이내에 처리됩니다.(영업일 기준)

     

    # 충전한 캐쉬를 일부 소진한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 Q

    게시판 등록 제한 게시물 등록 글이 삭제 되었습니다.

    A

    사이트내 모든 게시판에 아래 해당되는 내용의 글은 통보없이 모두 삭제됩니다.

    또, 심한 경우 경고및 전과 패널티가 부여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포인트와 경험치 획득을 위한 의미없는 게시글, 댓글

     

    - 회원 비방, 욕설 등이 포함된 글

    - 기본매너에 위배되는 글

    - 방채팅을 홍보하는 게시글

    - 불법사이트를 언급하는 글

    - 홍보성 짙은 쪽지 및 댓글 유도글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

    - 일반인 얼굴 노출 게시물

    - 性과 관련된 언급(19금 게시물)

    - 아동 청소년 보호법에 해당되는 게시물

    - 개인정보(전화번호, 카톡ID, 이메일 등)을 공유하는 게시물

    - 금전거래를 유도하거나 암시하는 게시물

    - 기타 사이트 성격 또는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게시물

     

    각 게시판마다 위 항목에 해당되는 글들로 인해 많은 회원님들께서 불편을 겪고 있으며,

    각 게시판 본래의 취지가 퇴색되고 있다 판단되어 내려진 결정입니다.

    위 사항들을 준수하시어 사이트 이용에 불편을 겪는 일 없으시길 바랍니다.

  3. Q

    본인인증(실명인증)이 안돼요.에 대한 답변입니다. 

    A

    "기존 실명인증 DB 정보가 존재합니다. 본인 인증 실패"

     

    본인 인증 시 위와 같은 메세지가 확인되는 경우는 이전에 가입 후 인증 받으신 내역이 남아있는 경우입니다.
    본인 인증은 한 사람 명의 당 최초 1회만 가능합니다.
     
    이전에 가입 후 본인 인증 받은 아이디를 잊으신 경우에는 본인 명의 휴대폰이나, 아이핀을 통해 아이디 찾기가 가능하며
    비밀번호만 잊으신 경우에는 본인 명의 휴대폰, 아이핀이나 가입 당시 기재한 이메일 주소를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을 하신 뒤
    이용이 가능합니다.
  4. Q

    포인트는 현금으로 거래가 되나요?에 대한 답변입니다. 

    A

    아지뜨에서는 아이디(계정)를 포함하여 사이트 내에서의 포인트 현금거래를 인정하지 않으며,

    현금 거래 적발 시 운영정책에 의해 강력 제재를 하고 있습니다.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행위 적발로 인해 사이트 이용시 불편을 겪는 일 없으시길 바랍니다.
  5. Q

    계정도용(해킹)이 의심되는데 대처 방법을 알려주세요.에 대한 답변입니다. 

    A

    1. 로그인 영역 [마이홈 > 로그기록]을 통해 사이트 접속시 사용한 아이피를 확인합니다.(IP 확인 방법 : 네이버에서 '내 아이피' 검색)

    로그기록을 통해 회원님께서 사용하지 않는 아이피의 로그기록이 있다면 계정도용(해킹)이 의심됩니다. 

    . 계정도용(해킹)의 피해를 최소화 방법
       -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
       - 신뢰가 가지 않는 사이트와의 동일한 비밀번호 사용 금지
       - 신뢰가 가지 않는 사이트 접속 자제
       - PC/모바일 백신프로그램 설치및 주기적으로 검사 진행
       - 알 수 없는 파일 다운로드및 설치/실행 자제
     
    백신프로그램이 설치 되어있지 않은 PC는 아래 링크를 통해 백신 프로그램을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6. Q

    닉네임은 어떻게 변경하는 건가요?에 대한 답변입니다. 

    A

    닉네임 변경권을 통해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닉네임 변경권은 마켓에서 판매되는 아이템입니다.
  7. Q

    프로필이미지는 어떻게 변경하는 건가요?에 대한 답변입니다. 

    A

    프로필 변경권을 통해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필 변경권은 마켓에서 판매되는 아이템입니다.

  8. Q

    카카오톡 아이디는 어떻게 변경하는 건가요?에 대한 답변입니다. 

    A

    카카오톡 아이디 변경권을 통해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변경권은 마켓에서 판매되는 아이템입니다.
  9. Q경기분석 작성시 리스트 확인 되지않습니다.

    A

    아지뜨 경기분석은 라이브스코어와 동기화상태로 스코어에 경기가 확인될때 작성이 가능합니다.

    새벽 경기일 경우에는 00시 00분이 지나고 동기화가 되었을때 리스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10. Q

    아지뜨는 무료 인가요?에 대한 답변입니다.

    A

    아지뜨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부분적으로 포인트를 필요로하는 컨텐츠가 있으나 사이트 활동을 통해 포인트 획득이 가능합니다.

    다만, 사이트내 마켓에서 구매하는 유료 아이템에 한하여 선택적으로 유료제공 되고 있으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253
어제
4,447
최대
4,488
전체
85,387

업체명 : 신의한수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북구 인수봉로 76길 21-1 사업자등록번호 : 896-08-00746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7-서울강북-0609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도형 / 대표자 : 김도형
COPYRIGHT (C) AZITT.COM ALL RIGHTS RESERVED.